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랄 노자다! 이건 아니지~ 팔손이나무 해결방법

by yudy17r0x5re 2020. 10. 16.

하이~:-)마리크 이에용.반갑게도 저의 사이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하늘이 맑은게 매우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엇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ㅇ바로 논의할 키워드는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아하!! 근데 사실 저동 #팔손이나무 #팔손이나무 탄저병 #팔손이나무잎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사랑에 제가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오호~ 진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팔손이나무입니당.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진짜 많은 지식을 얻는것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팔손이나무입니다.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기분좋은 바람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당요기 마리뀨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상록성으로 남쪽 섬에서 자라며 높이 1.
5m 안팎인 키 작은 활엽수다.
어린잎의 뒷면과 꽃대에는 다갈색의 솜털이 깔려 있으나 자라면서 점차 없어진다.
약간의 굵은 가지를 치면서 자라나는 잎은 마디마다 서로 어긋나게 자리하는데 주로 줄기와 가지 끝에 모여 있습니다.
둥근 잎은 반 정도의 깊이로 손바닥처럼 7~9 갈래로 갈라진다.
잎 밑동은 심장 꼴에 가까운 상태로 패여 있고 갈라진 조각의 끝은 뾰족합니다.
잎의 지름은 20~30cm 정도이고 윤기가 나며 가장자리에는 무딘 톱니가 생겨나 있습니다.
꽃은 줄기와 가지 끝에 원뿌리 꼴로 갈라진 꽃대마다 지름이 5mm쯤 되는 많은 꽃이 우산 꼴로 모여 핀다.
꽃은 5장의 작은 꽃잎과 5대의 수술 및 끝이 다섯 갈래로 갈라진 하나의 암술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빛깔은 희다.
열매는 둥글고 이듬해에 검게 익는다.

이번 주제는 팔손이나무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팔손이나무 탄저병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셔요저는 팔손이나무잎 먀리뀨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