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의선물~ 잘모르겠죠? 양재흥 의미에 대하여

by yudy17r0x5re 2020. 10. 16.

하이요:-ㅁ마리크 입니다.오늘도 이렇게 마이 사이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ㅁ세상이 맑은게 헤헤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시며 보냈나요? :ㅇ오늘 논의할 토픽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ㅁ

맞다!! 저도 #양재흥 # #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는데요.이웃분들 사랑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바로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양재흥이에요.이 포스팅이 생활이 쓸쓸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생활을 믿지않으려고 고민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클리어한 관념을 줄 수 있길 간절히 부탁합니다.예컨데 다음과같은 망상이 든 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살아가지?최근,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양재흥이지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자주들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에요.오늘도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송나라 상주(相州) 탕음(湯陰) 사람.
유구(流寇) 조성(曹成)의 부장(部將)으로 있으면서 조성을 따라 영남(嶺南)을 약탈했습니다.
고종(高宗) 소흥(紹興) 3년(1133) 악비(岳飛)가 조성을 공격하자 부하들을 이끌고 제5장(將) 한순부(韓順夫)와 악비의 동생 악번(岳翻)을 살해하고, 장헌(張憲)에게 생포되자 항복했습니다.
6년(1136) 왕귀부속(王貴部屬) 제4장에 임명되어 군사를 이끌고 하남부(河南府) 장수현(長水縣)을 수복하고 위제군(僞齊軍)을 격파했습니다.
10년(1140) 악비를 좇아 대거 북벌(北伐)에 나서 언성(郾城) 전투에서 단기(單騎)로 적진에 들어가 적 수백 명을 죽였다.
장헌의 선봉이 되어 수백 명의 기병을 이끌고 임영(臨潁)으로 진군해서 소상교(小商橋)에 이르러 금나라 군대와 마주쳐 적 2천여 명을 살상했지만 화살에 맞아 전사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양재흥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먀리뀨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