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뛰고 알고보자! 노구교사건 나도 궁금ㅋ

by yudy17r0x5re 2020. 10. 16.

안녕하세요!@마리끄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저의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오.:-)세상이 깨끗한게 진짜 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얼 하며 보냈나요? :-)여기서 이야기할 토픽은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ㅇ

"> 흠... 사실저도 #노구교사건 #노구교사건에 대하여 # 가 자주 궁금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정말로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해요~

lign: center;">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노구교사건입니당.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진짜 확장된 지식을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노구교사건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상황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요기 마리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
p style="text-align: center;"> 1937년 일본·중국 양국 군대가 노구교에서 충돌하여 중·일전쟁의 발단이 된 사건.
노구교는 북경 남서쪽 교외에 있는 영정강(永定河)을 가로지르는 노구교 왼편의 소도시로, 송철원(宋哲元)이 지휘하는 중국군이 주둔하고 있었습니다.
37년 7월 7일, 북경 교외 풍대(豊台)에 주둔한 일본군이 노구교 부근에서 야간연습을 실시하던 중, 몇 발의 총소리가 나고 병사 1명이 행방불명되었다.
사실 그 병사는 용변중이었고 20분 후 대열에 복귀했으나, 일본군은 중국군 측으로부터 사격을 받았습니다는 구실로 주력부대를 출동시켜, 다음날 새벽 노구교를 점령했습니다.
7월 11일 양 측은 중국의 양보로 현지협정을 맺어 사건이 일단 해결된 듯했으나, 화북침략을 노리던 일본정부는 강경한 태도를 보이면서 관동군 및 본토의 3개사단을 증파, 7월 28일 북경·천진에 대해 총공격을 개시했습니다.
이로써 노구교사건은 전면전으로 확대되어 중·일전쟁으로 돌입했습니다.
중국 측에서는 이 사건을 계기로 제2차 국공합작이 이루어지고 항일기운이 높아졌다.

이번포스팅은 노구교사건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노구교사건에 대하여지식을 쌓으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먀리꾸 였습니다.씨유레이러~끝!

교사건

 

노구교사건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