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건 아니지~ IDE ㅋㅋ

by yudy17r0x5re 2020. 10. 18.

굿모닝:)마리뀨 이지요.반갑게도 마이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용.:ㅁ세상이 깨끗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얼 하며 보냇나요? :-ㅁ이제 이야기할 토픽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고고씽 :ㅁ

text-align: center;"> 그거알아요? 저도 #IDE #identical #ideal 에 대해서 은근슬쩍 궁금했어요.여러분들 관심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럼 정말 시작해 볼까요?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바로 identity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IDE이에요.이 글이 인생이 공허한 당신에게, 그리고 좀처럼 삶을 GG치려고 생각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겠다는 명확한 생각을 드릴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혹여나 이러한 망상이 든 적 있어요?난 지금 누구를 위해 사는걸까?요즘,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IDE이지요.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딱좋은 바람을 맞으면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저희 먀리크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 통합개발환경은 개발자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과정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하나의 소프트웨어에서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초기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은 코드 편집기, 컴파일링, 디버깅 등과 같은 개발 과정을 각각의 프로그램에서 사용했으며 콘솔을 통한 개발이 불가능했습니다.
최초의 통합개발환경은 소프트랩(Softlab)에서 1975년에 개발된 마에스트로 I(Maestro I)입니다.
다트머스대학교의 존 케메니(John Kemeny)와 토머스 커츠(Thomas Kurtz)가 개발한 다트머스 베이직(Dartmouth BASIC) 언어에서 처음으로 통합개발환경을 사용하였습니다.
다트머스 베이직은 절차적 언어로 현대 베이직 프로그래밍 언어의 시초이며 코드 편집기와 파일 관리, 컴파일링, 디버깅, 실행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는 통합개발환경 소프트웨어의 기본이 되었다.
통합개발환경 소프트웨어 개발 이후 콘솔과 터미널을 통한 개발이 가능해졌으며, 다양한 운영체제와 플랫폼에서 개발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일부 소프트웨어는 여러 개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함께 지원합니다.
대표적으로 이클립스, JDE,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비주얼 스튜디오, 델파이, RStudio, 넷빈즈, 코드블럭스 등이 있으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IDE는 IBM에서 개발한 이클립스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비주얼 스튜디오입니다.
또한 클라우드 환경에 맞춘 클라우드 IDE가 개발되었으며, 이로 인해 개발자의 협업이 가능해졌다.
여러 개발자가 동시에 코드를 작성하거나 리뷰를 하고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며, 운영체제와 웹브라우저의 종류에 관계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Cloud9, JSFiddle, Icenium, Codenvy 등이 있습니다.

e="text-align: center;"> 요번 포스팅 주제는 IDE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identical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바래요.이상 ideal 마리끄 올립니다.씨유레이러~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