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슈! 정식으로! 고모모조노 천황 ㅋㅋㅋㅋㅋ

by yudy17r0x5re 2020. 10. 19.

하이~:-)마리뀨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저희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유.:-ㅁ날이 청정한게 진짜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슨일 하고 보냈나요? :ㅇ이번에 다룰 주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흠... 저도 #고모모조노 천황 # # 를 자주 궁금했어요.애청자분들 서칭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이웃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고모모조노 천황입니다.이 글이 생각해보면 공허한 분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생을 믿지않으려고 고민하는 당신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이유를 줄 수 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혹여나 아래와같은 생각이 난 적 있어요?나는 지금 무엇을 위해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고모모조노 천황이에요.힘들게 느끼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네요여기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고모모조노 천황은 1758년 모모조노 천황의 장남으로 태어났다.
모친은 이치조 가네요시의 딸인 이치조 토미코입니다.
(이치조 가문 본래의 성을 따라 후지와라노 토미코라고 하기도 합니다) 고모모조노는 장남이었기 때문에 1759년에 천황의 후계자로 정해졌지만, 1762년 부친인 모모조노 천황이 사망할 당시 나이가 어렸기 때문에 고모인 도시코나이신노(고사쿠라마치 천황)가 잠시 황위를 계승했습니다.
1768년 고모모조노는 황태자가 되었고, 1771년에 고사쿠라마치 천황의 뒤를 이어 황위에 올랐다.
그러나 병약했던 관계로 1779년 22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고모모조노 천황에게는 딸 요시코나이 친왕만 있었기 때문에 간인노미야 가문에서 모로히토 친왕(즉위 후에 도모히토로 개명)을 양자로 들여 고카쿠 천황으로 즉위시켰다.

le="text-align: center;"> 이번포스팅은 고모모조노 천황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마리끄 였습니다.씨유레이러~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