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싼거 사도 될까? 크라쿠프 역사 지구 보고싶다~

by yudy17r0x5re 2020. 10. 20.

하이요!먀리크 이에요.또한번 제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유.!하늘이 청정한게 너무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고 보냈나요? :-)이제 이야기할 키워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맞다!! 저두 #크라쿠프 역사 지구 # # 가 무엇인지 매번 궁금했는데요.잇님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진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해요~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크라쿠프 역사 지구입니당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진짜 많은 데이터를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최근,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크라쿠프 역사 지구입니다.어렵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검색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여기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요기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뛰어난 중세 건축 양식을 보여 주는 크라쿠프 역사 지구는 시장 광장이 들어선 중심지, 구석기 시대부터 인간이 살았던 바벨 성이 있는 언덕, 카지미에시 지구의 시가지, 스트라돔(Stradom) 구역의 4개 핵심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폴란드의 옛 수도였던 크라쿠프의 역사 지구는 바벨 성 기슭에 있습니다.
유럽 최대 규모의 시장 광장과 내부 장식이 화려한 역사적인 건물과 궁전 및 교회들이 있는 크라쿠프는 13세기에 상업 도시로서 명성을 떨쳤다.
14세기에 지은 요새의 흔적, 고대 시너고그가 있는 남쪽의 중세 카지미에시 지구, 야기엘로니안 대학교, 폴란드 왕들이 묻혀 있는 고딕 양식의 대성당 등은 크라쿠프 역사 지구의 매력적인 역사의 증거입니다.
길들이 완벽하게 직각으로 교차하여 격자를 형성하는 것이 특징인 스타레 미아스토(Stare Miasto, 신시가지)는 볼레스와프 5세가 바벨 언덕 부근에 흩어져 사는 여러 민족을 통일하기 위해 명령하여 1257년에 조성되었다.
중세에 이곳을 둘러쌌던 벽은 없어졌지만, 벽에 달렸던 정문과 1499년에 도시 주요 출입구에 만들어졌던 조그만 벽은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
이 역사 지구 부근에는 1880년까지 크라쿠프 내 유대인이 살았던 카지미에시 지구가 고립되어 있습니다.
다른 도시들에서도 볼 수 있듯이 유대인 문화는 크라쿠프를 풍요롭게 만들었다.
그러나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이곳에 살던 64,000명가량의 유대인이 모두 아우슈비츠 수용소로 강제 이송되어, 전쟁 후 6,000명만이 돌아왔다.
천문학자 코페르니쿠스와 교황 요한 바오로 2세(Joannes Paulus Ⅱ)가 공부했던 야기엘로니안 대학은 폴란드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이자, 유럽에서도 매우 오래된 대학에 속합니다.
크라쿠프 역사 지구에는 교회와 수도원도 많습니다.
바벨 석회암 언덕은 폴란드의 국경이 발트 해에서 흑해에 이르던 시기에 왕이 살던 왕궁을 비롯한 매우 중요한 건물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현재 왕궁의 박물관에는 화려한 융단, 왕실의 보물(나라가 어려운 시기에 대부분 소실되었다)과 깃발, 고가구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바벨 언덕에 있는 고딕 양식의 성벤체슬라스(St Wenceslas) 대성당은 그 외관에 성당이 겪었던 복잡한 역사가 깃들어 있습니다.
대성당에서는 수세기 동안 폴란드 왕가의 대관식, 결혼식, 장례식 등 중요한 의식들이 거행되었다.
바벨 성이 있는 언덕에는 전설에 나오는 슬라브족의 왕자이자 우두머리인 크라크(Krak)의 동굴이 있으며, 성이 비슬라(Wisla) 강과 인접한 부분의 언덕 아래에는 작은 공원이 있습니다.
바벨 성 입구에서부터 기념물과 멋진 역사적 건물들이 늘어선 고대 왕도(王道)가 시작되며, 이 길을 따라가면 크라쿠프 역사지구의 시장 광장, ‘리네크 그워브니(Rynek Głowny)’가 나타납니다.
각 변의 길이가 200m로 중세 유럽의 공공 광장으로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 광장의 중심에는 고대의 옷감 시장인 직물 회관 건물이 있으며, 한쪽에는 고딕 양식의 성모 승천교회(church of the Assumption of the Virgin Mary)가 우뚝 솟아 있습니다.

오늘은 크라쿠프 역사 지구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마리뀨 드립니다.씨유레이러~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