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고산봄맞이 알아보셨나요

by yudy17r0x5re 2020. 10. 20.

안녕하세요:-ㅁ먀리꾸 이에용.반갑게도 저의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ㅁ세상이 청정한게 너무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을 하면서 보내셧나요? :-]바로 이야기할 키워드는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그나저나 사실저두 #고산봄맞이 # # 에 대해서 정말 궁금했어요.이웃분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오호~ 정말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고산봄맞이이지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매우 새로운 내용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고산봄맞이이지요.응?이라고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문의하시는 시원한 그늘을 느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먹고 쾌적한 여기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네요요기 마리꾸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높이 3~7cm이고 잎은 원줄기가 갈라진 끝부분에 돌려나며 어린잎에는 털이 있으나 점점 없어진다.
잎은 연한 노란빛을 띤 녹색으로 넓은 거꾸로 된 바소모양으로 가장자리가 밋밋합니다.
잎의 표면에는 흰색의 긴 털이 있으며 밑부분이 점점 좁아져 잎자루처럼 됩니다.
꽃은 6~7월에 피고 흰색의 산형화서로 2~4송이씩 달린다.
꽃받침은 잔모양이고 중간부분까지 깊게 5개로 갈라지며 갈라진 조각은 곧게 선다.
열매는 삭과로 둥근모양이고 꽃받침속에 들어 있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고산봄맞이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마리뀨 였습니다.씨유레이러~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