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도 궁금해? 샬럿 브론테 라는것에 관하여

by yudy17r0x5re 2020. 10. 21.

반갑습니다!@먀릭크 입니다.또한번 저희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날씨가 클린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며 보내셧나요? :ㅇ바로 이야기할 키워드는이에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ㅇ

그거알아요? 사실저두 #샬럿 브론테 #샬럿 브론테의 비밀일기 # 가 은근슬쩍 궁금했었는데요이웃분들 검색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정말 행복해질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서이제 시작 합 니 다

style="tex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샬럿 브론테입니다.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포스팅하면서 정말 확장된 데이터를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샬럿 브론테이에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지만 자주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느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마리큐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영국 요크셔주의 손턴 출생.
에밀리 및 앤의 언니입니다.
원래는 셋째 딸이었는데, 두 언니가 일찍 죽는 바람에 그녀는 브론테 세 자매의 맏이가 되었다.
1820년 요크셔의 하워스로 이사하였습니다.
소녀시절부터 공상력과 분방한 상상력을 지녔고, 글을 쓰는 습관을 붙여 뛰어난 표현기법을 터득하고 있었습니다.
1842년 브뤼셀의 여학교에 유학하여 프랑스어·독일어를 배웠다.
두 동생과 합작으로 익명의 시집을 자비출판하였고(1846), 이어 소설 《교수 The Professor》를 썼으나 출판을 거절당하였습니다(사후 1857년에 출판됨).
그러나 정열적인 고아 소녀를 주인공으로 한 제2작 《제인 에어 Jane Eyre》(1847)가 출판되자마자 큰 평판을 얻었으며, 뒤이어 《셜리 Shirlye》(1849), 《빌레트 Villette》(1853)를 발표하였습니다.
아버지의 대리목사 A.
B.
니콜스와 결혼하였으나 이듬해 결핵으로 죽었다.

이번포스팅은 샬럿 브론테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샬럿 브론테의 비밀일기이웃님들은 어떠세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이상 마리꾸 였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