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런게 있다고? 와 말 이건 아니지~ 산세비에리아 스터키 이정돈 알아야지^^ 알고있니? 곰보버섯 이정도 알아야지!도안되! 공동해손 이것두 몰른당가?

by yudy17r0x5re 2020. 10. 22.

하잉:)마릭크 이에요.영광스럽게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용.:-ㅁ날이 깨끗한게 너무 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어떤일 하면서 보내셧나요? :)오늘 다룰 주제는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그나저나 저두요 #산세비에리아 스터키 # # 가 무엇인지 항상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행복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정말 행복해질까요?이웃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이제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산세비에리아 스터키입니당.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하면서 정말 새로운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셔요?현재,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산세비에리아 스터키입니다.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자주들 검색하시는 쾌적한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에요.저희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종의 형용어는 인명(人名)에서 유래합니다.
원산지는 아프리카 남부와 동부.
줄기는 거의 없고, 원통형의 잎이 2~3개 총생(叢生)합니다.
잎은 길이 80㎝ 정도로 뻗고 짙은 녹색바탕에 옅은 가로무늬가 들어있고 전체에 옅은 골이 있지만 하부내측에는 깊은 골이 들어간다.

오늘은 산세비에리아 스터키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마리큐 이었습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

하이용:ㅁ먀리뀨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마이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ㅇ날이 클린한게 매우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며 보내셧나요? !!이번에 이야기할 핵심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흠... 저도 #곰보버섯 #곰보버섯(둥근형) #곰보버섯(원추형) 가 진짜 궁금했는데요.여러분들 서칭에 저도 이렇게 알아냈어요!그러믄 바로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이제 시작할게요

>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곰보버섯입니다.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정말 많은 지식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셔요?요즘,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곰보버섯이지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지만 많이들 찾으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쾌적한 여기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에요.여기 마릭크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형태 : 자실체 전체의 높이와 폭은 4~6cm로 무딘 원뿔형이며 세포 같은 모양을 이루며 우묵우묵하게 들어가 있으며 올리브색이나 창백한 색으로 됩니다.
가장자리는 요람의 줄모양입니다.
자루의 높이는 3~5cm, 굵기는 1~2cm로 원통형이며 단단하고 약간 백색이며 표면이 파진 것도 있습니다.
냄새와 맛은 온화합니다.
포자의 크기는 16~19×9~11㎛로 광타원형이며 크림-노란색입니다.
자낭은 330~380×17~22㎛로 8-포자성입니다.
측사는 분지하며 격막이 있고 막대형으로 두껍다.
생태 : 여름 / 석회질 또는 낙엽수림의 이끼류가 있는 땅에 단생참고 : 맛 좋은 식용균

이번 주제는 곰보버섯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곰보버섯(둥근형)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곰보버섯(원추형) 먀리크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

반갑습니다:ㅇ먀리크 이지용.영광스럽게도 제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날이 화창한게 진짜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고 보내셧나요? ^^바로 얘기할 메인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그나저나 사실저도 #공동해손 #공동해손 맹약서 #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사랑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공동해손이지요.거의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엄청 새로운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공동해손입니다.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네요여기 먀리큐 포스팅에서 괜찮은 품질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선박과 적하에 공동의 위험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그러한 위험을 제거·경감시키기 위해 선체나 적하를 희생시키거나 필요한 경비를 지출하는 행위를 공동해손행위라고 하며, 그에 의한 손해와 경비를 공동해손이라고 합니다(상법 제865조 내지 제867조).
이러한 공동해손을 분담하도록 하는 것은 공동의 안전을 위한 손해를 공동위험단체를 구성하는 모든 당사자들이 적정한 비율에 따라서 상호분담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데에 그 근거가 있습니다.
공동해손에 관한 국제규칙으로는 요크앤트워프규칙(York-Antwerp Rules)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규칙은 법규가 아니므로 계약서에 요크앤트워프규칙에 따른다는 내용이 삽입되어 있어야만 효력이 발생합니다.
세계 각국의 해상보험증권과 선하증권에는 대부분 그 약관이 삽입되어 있습니다.
공동해손이 성립하려면 선박과 적하에 공통된 위험이 현실적·객관적으로 존재하고 그 위험을 면하기 위한 소극적인 목적이 있어야 합니다.
선박 또는 적하만에 대한 위험은 단독해손이 되며, 단지 비현실적·주관적 위험이나 공동이익을 도모하기 위한 적극적 목적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선박 또는 적하에 대하여 선장의 정당한 고의적인 비상처분이 있어야 합니다.
불가항력에 의한 손해나 선장 이외의 자에 의한 처분은 해당되지 않으며, 비상처분은 작위·부작위, 사실행위·법률행위를 불문하나 이해관계인의 이익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어야 합니다.
선장의 비상적 처분과 상당인과관계(相當因果關係)가 있는 선박 또는 적하에 발생한 일체의 손해나 비용을 포함합니다(865조).
또한 처분이 주효하였는가의 여부는 불문하고 처분 후 선박이나 적하가 잔존하여야 합니다(866조).
공동해손이 발생하게 되면 공동해손채무자들이 공동해손을 균등하게 분담하게 되는데 이러한 절차를 공동해손의 정산(精算)이라 합니다.
공동해손의 정산은 공동해손채무액과 공동해손채권액의 비율인 공동해손분담률에 의합니다(866조).
공동해손의 정산은 다른 특약 또는 관습이 없는 한 선장이 이를 담당하며 공동해손정산서에 의합니다.
정산지는 특약이 없는 한 최후의 적하의 양륙항입니다(867조, 869조).
정산은 늦어도 양륙항에서 운송물을 수하인에게 인도할 때까지는 종료되어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공동해손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공동해손 맹약서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먀릭크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